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각질에는 비단발 풋크림으로 걱정 날려버리세요

by 대감 요리사 2017. 11. 22.

발각질에는 비단발 풋크림으로 걱정 날려버리세요




저는 어느순간 부터 특히 오른발바닥에 각질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처음에는 그러려니 했는데 점점 심해지는게 심각해져서

결국 풋크림을 바르기 시작했답니다.


처음에는 아무래도 익숙하지도 않고 불편하고 그랬는데

막상 발라보니 점점 발 상태가 좋아지는걸 보고 꾸준히 바르니까


바를수록 개선되고~ 점점 발이 다시 사람발이 되더군요 ㅎㅎ


이름값하는 화장품인거 같더라구요 









향도 그럭저럭 좋고~ 일단 기능 보고 애용하고 있는 화장품이네요~


아침 저녁으로 꼬박꼬박 잘 바르고 있답니다. 









요즘은 이렇게 가성비 좋은 화장품 들이 많은거 같네요~


발각질 걱정하신다면 걱정하지마시고 일단 관리부터 해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