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연 핸드크림 추천 여자친구선물로 최고

by 대감 요리사 2017. 11. 26.

천연 핸드크림 추천 여자친구선물로 최고




핸드크림인데 세럼보다 좋다고 하는 천연핸드크림

지핸즈의 지스 네츄럴 핸드크림 입니다 ㅎㅎ


디자인도 이쁜데 성분은 더욱 아름답죠 ㅎㅎㅎㅎ


얼굴에 발라도 되는 핸드크림이라니 정말 짱인데요

저도 애용중인데 정말 향도 좋고 보습력도 좋답니다 









보통 천연화장품은 가격도 비싸기 마련인데

 핸드크림 추천 지핸즈의 지스네츄럴은 1만원대라서

가격 부담감도 별로 없고 가볍게 선물하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여자치고 핸드크림 싫어하는 사람은 없으니까용 ㅎㅎ 






전성분 보고 사시면 더욱 더 쓰는 맛이 있는

 핸드크림 추천 입니다 ㅎㅎ


손에 바르다가 피부 어디든 바를수가 있으니까


정말 나무랄데 없는 핸드크림인거 같네용 ㅎㅎ 














가성비 좋은 천연 핸드크림~ 


올겨울 손트지마시고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나눠써보세용 ㅋㅋ 








제형도 부드럽고~ 자쭈 쓰기 편한 핸드크림 추천 합니다 ㅎㅎ


구입처는 아래로 가면 구입가능해영!! 



https://goo.gl/o6FR6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