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

비와이 구찌뱅크 9UCCI BANK Feat 도끼 듣기

by 대감 요리사 2017. 12. 10.
비와이 구찌뱅크 9UCCI BANK Feat 도끼 듣기



한때 굴욕의 시기가 있다가 몇년사이 명품 사이에서 다시 입지를 굳히고 있는 구찌!


GUCCI 는 최근 가장 핫한 명품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비와이가 성공후에 구찌뱅크라는 노래까지 선보였죠.



이 노래는 처음 인트로 부분부터 상당히 이색적이면서 중독성 있는데요 





래퍼 도끼와 함께 한 곡이기 때문에 둘의 콜라보가 상당히 잘 어울린 곡 같습니다. 


배경과 둘의 패션이 상당히 잘 어울리는군요 






비와이는 사실 패완얼이라는 공식에서 여러번 굴욕을 받기도 했죠 ㅋㅋㅋ


뭐 워낙 본인 스스로도 약간의 인정과 


한편으로는 자존감이 강해서 그런지 상처 받거나 그런건 없어보이는 반응이더군요 ㅋㅋ 


일단 남다른 그릇인것은 확실한거 같습니다 ㅎㅎ 






비와이는 제이지를 닮은 입술과 톤! 


그리고 길쭉한 몸매를 자랑하죠


워낙 대세가 되다 보니 이제는 잘생겨보이는 착시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유재석 같은 개념같아요 ㅎㅎㅎ


인기가 사람의 매력을 만든달까? ㅋㅋ 








비와이는 그래도 확실히 정장 스타일이 잘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도끼랑 같이 있으니까 캐쥬얼 느낌나는 명품은 살짝 짝퉁 느끼도 나고 없어보긴 하네요 ㅎㅎ 





뭐 이정도 느낌까지느 좋아보입니다 





UCCI 가 안보였다면 한편으로는 그냥 옛날 츄리닝 광고 정도로 보였을법한 사진 ㅋㅋ 




무리수...ㅋㅋ 






역시 연예인들도 잘꾸며줘야 연예인 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 






이런 실루엣은 독보적으로 간지 흐릅니다 ㅎㅎ 






요런거는 좀 자제했으면 좋겠네요 ㅋㅋ 


솔직히 제일 좋아하는 래퍼로써 아쉽네요



그나마 이 패션은 괜찮은거 같아요 


그러고보니 빨간색이 잘 어울리네요 





비와이 구찌뱅크 9UCCI BANK 

이런 영상도 떠돌아다니네요 ㅋㅋ

뭐 결론은 전 비와이 젤 좋아합니다 젤 인정하는 래퍼구요 ㅎㅎ

다양성도 존중!! 굿굿~~ 비와이는 대인배니까 앞으로도 더 잘할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