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

스킨스보니 유산균 요구르트 마스크팩 피부 탱탱비결

by 대감 요리사 2017. 10. 3.



요즘은 고전적인 요구르트 같은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상품들이 인기군요 ㅎㅎ

아무래도 기능은 비슷비슷한거 같고 감성이나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브랜드들이 많은거 같아요 ㅎㅎ


스킨스보니의 요구르트 마스크팩 역시 뭔가 건강한 느낌과

더불러 친숙한 이미지와 그리고 기능성까지 사로잡은 마스크팩입니다 











몸에 좋은 유산균 피부에 양보하세요 ㅎㅎㅎ


이 팩은 진짜 요구르트향이 많이 나요 ㅎㅎ

그리고 피부에 붙였다 때면 진짜 피부가 탱탱해지는 기분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요즘은 다양한 화장품들이 참 많은데요~~ㅎㅎ


저는 요것저것 다양하게 써보니까 질리지 않고 좋더라구요 ㅎㅎ

그중에 하나가 바로 요녀석이라고 할수가 있지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