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

아재네한우집에서 사먹는 소고기 진짜 짱이네요

by 대감 요리사 2017. 10. 16.



아재네한우집에서 사먹는 소고기 진짜 짱이네요 


품질 진짜 후덜덜 좋고 가성비 좋던 아재네 한우집에서 사먹은 소고기 후기 입니다 ㅎㅎ


빛깔 곱고~ 막상 사먹으니까 혼자 먹기 모해서

장모님에게도 하나 사서 보내고

명절에 소고기 선물 보낼때 좋더라구요 ㅎㅎ 











온가족이 고기 파티..시작 ㅋㅋㅋㅋ










뭔가 피가 되고 살이되는 느낌이 제대로 나던 ㅎㅎㅎ 

역시..하누한우...ㅋㅋㅋㅋ


소주를 부르는 이맛..ㅎㅎㅎ 뭔가 폭풍 먹방하게 되는 비쥬얼 

그리고 제대로 맛보는..소고기의 설렘..주의!!+_+ 이건 넘나 맛나...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