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인턴 앤 해서웨이 패션 , 로버트 드니로 주연 주말 관객수

by 대감 요리사 2015. 10. 5.

 영화 인턴 앤 해서웨이 패션 , 로버트 드니로 주연 주말 관객수

 

 

 

 


인턴 (2015)

The Intern 
8.5
감독
낸시 마이어스
출연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르네 루소, 냇 울프, 애덤 드바인
정보
코미디 | 미국 | 121 분 | 2015-09-24

 

 

개인적으로 요즘 개봉하는 외국 영화는

어벤져스같은 액션 영화를 선호해서 예매를 하곤 하는데

이런 코미디, 단조로운 느낌?의 영화를 예매하긴 오랜만인거 같다.

 

그래 마치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를 볼때의 기분을 느꼈던거 같기도 한데

 

암튼 가족들이 함께 보기에도 참 좋은 영화이다.

 

 

 

 

특히 나같은 젊은층 뿐 아니라 아빠뻘 되시는 분들에게도

요즘같은 불경기에 미래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느끼는 요즘 세대에게도 많은 볼거리와 감명을 준 영화이다

 

 

 

 

성공한 슈퍼맘으로 등장하는 앤해서웨이의 패션은

뭔가 깔끔하고 심플하면서도 개성을 주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튀지 않으면서도 개성있는 것을 추구하는

나로써도 참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할수있다.

 

 

 

 

 

 

뭔가 굉장히 무난한 느낌이지만 사실 엄청 고급 브랜드겠지!!

 

 

 

 

 

 

노장은 죽지 않고 나날이 기품을 갖추고 있다 ㅎㅎ

 

벤 휘태커 역의 로버트 드 니로 ㅎㅎ

 

드니로 형님이 제대로 한건 하신거 같다.

 

 

 

 

 

 

 

나날이 성장하는 배우 앤헤서웨이!! 내가 젤 좋아라하는 여배우 중 하나이다.

 

밝은 웃음!! 노력하는 연기 너무 사랑스럽다

 

 

 

 

 

 

영화에서 앤은 니트 패션을 즐겨라 입는데

 

니트가 고급 브랜드일수록 엄청 고가이다..

 

 

 

 

 

 

 

나이가 들면 사회에서 점점 소외되고

불필요한 존재가 되는듯한 요즘 시대에

 

나이든 사람의 지혜라는게 어떤 것인지에 대해

 

세대가 함께 생각하고 공존해나갈수있는 생각을 주는 영화! !

 

 

 

 

 

 

참 감동스러우면서도 잼있기도 하고~

나도 이런 인턴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다

 

아니면 내가 늙어서 이렇게 되든가 ㅎㅎ

 

 

 

 

 

기발한 컨셉의 영화이기도 하지만

어찌보면 요즘 시대상을 잘 반영한 이야기!

 

꼭 보시길 바라는 영화로 추천드리고 싶다

 

 

 

 

 

 

 

 

 

 

 

 

주말 박스오피스를 점령중인 마성의 영화!! 놓치지 않을꼬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