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 맛집

겨울에도 맛있는 설빙 디저트카페 쌍쌍치즈가래떡 내 취향저격일쎄 가락시장역점

by 대감 요리사 2015. 12. 23.

 겨울에도 맛있는 설빙 디저트카페 쌍쌍치즈가래떡 내 취향저격일쎄

 

얼마전에 갑자기 설빙이 무척이나 가고싶다는 아내

성화에 맞춰서 한번 같이 가기로 했습니다

 

여름에도 저는 딱 한번밖에 안갔는데 말이죠 ㅎㅎ

 

아무래도 여자들은 다른가 봅니다

 

달달한게 땡길수도 있지.. 추위는 잘타면서 이런건 또 좋아해요

 

 

 

 

 

이번 여름이후 처음인데 신상품이 많이나왔더라구요

겨울이지만 손님들도 많고..

 

우와..정말 놀랐습니다

 

겨울에도 이렇게 빙수를 먹으러들 많이 오나

 

 

 

 

 

 

딸기 설빙도 먹고싶었기는 했지만..

 

 

 

 

 

 

 

 

 

결국은 인절미설빙을 주문하기로 했어요

 

인절미가 저는 제일 맛있더라구요 연유 조금 타서 먹으면

둘이서 먹기에는 딱인거 같아요

 

그리고 이 치즈가래떡..ㅠㅠ

 

전 이게 저한테 딱 맞더라구요 ㅎㅎㅎ

 

이거랑 먹으니까 배도 든든하고

 

빙수만 먹기에는 밋밋한데

 

같이 먹으니까 뭔가 다양한 맛도 즐기고 좋았습니다

 

 

 

 

메뉴를 참 잘 만들어내는거 보면 앞으로도 여기는 롱런하겠네여ㅛ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