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트와이스 화보 보고 눈 정화나 해야겠다

by 대감 요리사 2017. 12. 5.

트와이스 화보 보고 눈 정화나 해야겠다




트와이스 라이키 일단 보고 시작하자 ㅋㅋㅋ 1일 1 트와이스 


보기만해도 좋은 눈정화 제대로 되는 트와이스 입니다.


여자 아이돌 중에 원탑이라 할 수 있죠


정말 범접이 안되는 그런 1인자 포스를 지대로 내고 있어요 ㅋㅋ 


워낙 맴버들도 훌륭하고 노래, 춤 다 되는거 같습니다


이미지도 워낙 좋고 트와이스는 약간 유느님 느낌이랄까요?


함부로 깔수 없고 그냥 찬양해야 하는 느낌?ㅋㅋ 










한매력하는 소녀들이 9이나..


잘될 수 밖에 없는 컨셉이 아니지 싶습니다 









제가 유독 좋아하는 맴버는 다현,나연인데요 


둘다 뽀샤시하면서 미소가 넘나 아름답달까요 ㅋㅋㅋ


아~ 오늘도 저녁에 이렇게 힐링을 하는군요 ㅋㅋ 









컨셉마다 다양한 매력, 개성을 보여주는 이시대의  아이콘


트와이스 ~~!! 실물로 함 보자잉!! 



진짜 보면 기절할듯 ㅋㅋ 






'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와이스 likey 라이키 나연 덕질이나 해야겠다  (0) 2017.12.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