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이승기 드라마 복귀 화유기로 돌아온다 12월23일 tvn

by 대감 요리사 2017. 12. 9.

이승기 드라마 복귀 화유기로 돌아온다 12월23일 tvn


이승기씨의 제대 후 복귀작 화유기의 기대감이 엄청납니다.

출연진들도 벌써부터 화제인데요.


각본은 홍자매!! 홍자매는 최고의사랑으로 히트를 친 유명 작가죠

감독님도 최고의 사랑 제작 감독님이라고 하더군요.


캐스팅도 엄청 잘되었고 기획 연출! 다 좋은거 같습니다.


tvn에서 대박났던 도깨비의 기록을 갱신하지 않을까 예상되기도 하네요 ㅎㅎ 









주요 등장인물로는 우마왕 역할의 차승원

삼장법사 - 오연서

손오공 - 이승기 

저팔계 - 이홍기 등 인데요


사오정 역할에는 의외로 배우 장광씨 더군요 ㅎㅎㅎㅎ


저팔계는 뚱뚱하다는 편견을 깨버렸고

사오정 역할도 예상을 깬 캐스팅이네요 


벌써부터 높은 완성도가 기대되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제대 후 이니 머리는 당연히 짧은 스타일인데

반듯한 이미지이긴 하지만 말썽꾸러기 

혹은 사고뭉치 스타일의 손오공과도 잘 어울리네요 






말이 필요없는 여신 !! 오연서씨 





이홍기씨도 이미 배우로써 높은 인지도와 실력을 입증 받았죠 ㅎㅎ


손형 왜그르셔~~~








티져만 봐도 벌써부터 배우들의 포스가 장난 아닙니다.





화유기에서 보여지는 이승기씨의 스틸컷이

벌써부터 간지 폭발하네요 ㅎㅎㅎ


잘생겼다~~~ 






제대하자마자 연예계 평정할거 같은 이승기의 포스 








오연서씨는 피부가 어쩜이리 좋나요 ㅠ ㅎㅎ 





간지 좌좔 ~~ 좔!! 우마왕 차승원 






사실 주요 캐릭터 외에도 이슈가 될만한 캐스팅이 상당한데요


쇼미더머니에서 좋은 모습 보였던 원도 출연하더군요 ㅎㅎ 





화유기의 기대평 






출연 배우들의 여유넘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12월 23일 이승기 드라마 기대감 최고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