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 맛집

아내가 좋아하는 중화요리맛집

by 대감 요리사 2014. 12. 24.

 

 

눈은 있으나 여기 어디었더라 강남이었는데 ㅎㅎ

음식점 명을 까먹었네요 사람들 엄청 많고 맛도 좋은 곳이었는데..

 

누가 여기 상호명 알면 좀 알려주세요 ㅋㅋ

 

 

 

 

 

역쉬 맛찝은 달라~ 메인 요리가 사실 젤 중요하지;요~

 

기본 반찬들은 메인 요리를 그저 돋보이게 하기 위한 옵션일 뿐이랍니다.

 

 

 

 

 

오호...서울에 이런곳이 있었구나~ 하면서 감탄..중

 

기대 하면서 요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당. ㅎㅎ

 

 

 

 

 

 

 

오오미!! 탕수육이 아주~ 끝내줘요

 

느끼하지도 않고 쫄깃하면서 맛도 좋습니다.

 

 

 

 

 

내가 좋아라 하는 짜장밥~~ ㅎㅎ

 

난 왠지 계란후라이와 김,밥이 있으면 맛있게 느껴지곤 해요 ㅎㅎ

 

 

 

 

 

 

이게 뭐드라 아내가 엄청 맛난다면서 시켰던 탕인데..ㅎㅎㅎ

 

암튼 또 가려면 이름을 알아야하는데 저 한문 뭔지 모르겠어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