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 맛집

분당벨라로사 괜찮더라구요

by 대감 요리사 2014. 12. 30.

 

 

분당벨라로사 제가 개인적으로 알고 있긴 한 곳이었어요~

언젠가 한번 가봐야겠다..했는데

 

얼마전 근처로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우연치 않게 발견해서 다녀오게 되었답니다.ㅎㅎㅎ

 

점심 런치코스 같은거를 시켰죠~

 

가격도 뭐 적절했고 구성도 괜찮았습니다.

 

그럼 저와 함께 가볼까요 히히!!

 

일단 처음에는 무난한 스프로 시작합니다.

 

 

 

 

 

 

샐러드도 뭐... ㅎㅎㅎ

 

간결하네요?^^

 

 

 

테이블 세팅을 보면 아시다시피

 

전통..뭐 그런거랑은 거리는 멀지만

 

실속위주의 구성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빵이 진짜 좋았는데 사진이 망이군요 ㅠㅠ

 

빵이 참 좋았어요~~~ ㅠㅠ

 

 

 

 

저는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를 먹었구요

 

 

 

 

 

같이 간 일행은 크림소스 파스타를 먹었답니다.

 

여기 쉐프님이 원래 참 유명한 분이셨다는거 같은데 말이죠 ㅎㅎ

 

연인들끼리 데이트할때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음에는 시커먼 놈 말고 울 아내랑 와야겠네요 히히~!!

 

가끔 먹는 파스타~ 제가 갠적으로 면요리를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맨날 밥만 먹다가 먹는 면..이탈리아 요리는 참 꿋뜨라고 할수가 있죠

 

아참 여기 좀 특이한게 프랑스 요리 같은것도 되던거 같은데..말예요~ 신기혀라~ ㅎㅎ

 

 

 

 

 

 


큰지도보기

벨라로사 / -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8-7번지
전화
031-717-7282
설명
신라호텔 출신의 셰프가 식전 빵부터 모든 것을 직접 만드는 이탈리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