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

내사랑 에그타피자 추루룹!

by 대감 요리사 2014. 12. 29.

 

 

예전에 에그타 피자가 처음 나왔을때

나는 그저 손연재 때문에 시킨 것 뿐이다..ㅋㅋㅋ

 

 

그녀의 미소에 사르르 녹아서 나는 전화기를 들었다.

 

 

 

 

 

 

에그타르트 엣지라..

 

오호호~~

 

 

 

정말 우리나라 만큼 피자가 발전하고 다양한 토핑이 들어가는 나라가 또 있을까

 

솔직히 이탈리아보다 더 맛있을지도 모른다..ㅎㅎ

 

물론 원조의 맛이란 어쩔수 없긴 한데 ㅋㅋㅋ 토핑 같은건 정말 짱인듯.

 

근데 좀 짜서 여러개 못 먹는다는 단점이...

 

 

 

 

 

 

 

일단 비쥬얼로 봐서는 엑설런트!!

 

물론 빵에 대한 고급화나

발효..?

 

화덕 뭐 그런 기술이 좀더 발전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해본다 . ㅎㅎ

 

 

 

 

 

버섯과 치즈의 묘한 조화~ ㅎㅎ

 

 

 

 

 

 

 

 

 

 

일러때 와인이 빠질쏘냐~ 호후

 

이날도 한잔 들이키게 되었다..

 

아 행복하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