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

베르뉴크림 남정네가 써본 소감

by 대감 요리사 2014. 12. 23.

 

 

 

요즘 나름 피부에 관심이 부쩍 많아졌다.

그 계기가 된 것은 우연치않게 여자들한테 피부관리 어떻게 하는게 좋냐고 물어본것 부터 시작된다.

 

역시 여자들 마다 자기만의 비결이 있다보니까

다양한 비법들을 전수받고

실제로 해보니까 진짜 피부가 좋아지더라 대박!!

 

뭐가 피부가 반짝반짝 하는 것을 느끼고 나니 왠지 기분도 좋고

행복 지수가 오르더라구요.

 

 

로즈워터로 만든 크림을 써봤어요

 

걍 워터가 아니라 로즈라그런지 정말 장미향이 나더라구요 ㅎㅎ

 

 

남자치고는 저는 유기농,친환경에 무척이나 예민하기 때문에 ㅋㅋ

 

우리 모두 행복을 위해 웰빙을 위해서 사는거 아니겠어요?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적혀있네요

 

일단 통도 상당히 여성? 스럽긴 하지만

 

이제 화장품도 남자라고 어쩌구..이건 남녀 차별이야!! 'ㅅ' 히히

 

 

 

 

 

 

뽀얀 나의 손..하지만 털이..후덜덜;

 

 

 

 

피부 미인이 가는 길은 멀지만 그 성취감은 길지어다~` 후하하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