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

내사랑 삼겹살 아찔하게 구워먹자!

by 대감 요리사 2014. 12. 18.

 

 

딱봐도 색이 곱고 부드럽게 생긴 삼겹살이에요 ㅎㅎ

 

삼겹살은 함께 먹어서 더 맛있죠

한사람이 신나게 구워서 같이 맛있게 냠냠 ^^

 

고기는 잘 굽는게 생명이에요.

 

물론 기본은 좋은 고기를 사는 것이지만

구워먹는 경우 스킬이 상당히 필요하죠

 

 

요즘은 워낙 불판이 많이 발달했어요 ㅎㅎ

 

전기그릴 하나쯤은 집안마다 갖추고 있는거 같네요 .

 

 

양파를 같이 구워먹어야 맛도 더 좋아지고 소화도 잘되서 좋아요^^

 

 

 

 

 

 

왠지 일렬로 정렬한거 같습니다 ㅎㅎ

 

눈으로만 봐도 맛있어 보이는군요^^

 

 

 

치이이익!! 소리 이거 정말 명품이에요 ㅋㅋ

 

 

 

 

 

 

 

고기만 먹어도 맛있지만 함께 곁들이는 버섯,양파,파채,쌈 등!!

다양할수록 다양하고 건강하게 먹을수 있는 방법이에요^^

 

 

 

 

오~ 맛있게 구워졌당! 이게 폭풍 흡입만이 남았네~

여보 맛있게 잘먹을께 고마와~~ >ㅁ<~ 하하호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