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인턴 IPTV로 다시보기 역시 믿고보는 앤해서웨이 패션

by 대감 요리사 2015. 12. 25.

 

영화 인턴 IPTV로 다시보기 역시 믿고보는 앤해서웨이 패션

 

오늘은 즐거운 크리스마스로군요

이제 15분 밖에 남지는 않았지만 말입니다. ㅎㅎ

 

이제 나이가 드니 이런 날도 뭔가

 

신나는 일만 가득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소소한게 정말 행복이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점심에는 사람 많은 곳도 갔는데

안되겠다 싶어서 오늘 저녁에는 배드민턴도 치고

영화 인턴을 올레TV로 다시보기 했는데

역시 잼있더군요. 마음도 훈훈해지고 말이에요

 

그리고 영화관에서 보려다가 못봤는데

어떻게든 이런 영화는 다시보기 하길 잘한거 같습니다 ㅎㅎ

 

 

 

 

 

 

 

 

 

 

뭔가 SF라거나 액션 그런건 아니지만

 

간만에 이런 휴먼 드라마류의 영화가 평점이 아주아주 높네요

 

참 공감가는 내용이 많은 영화였습니다 

 

 

 

 

 

제가 젤 좋아라하는 여자 배우중 하나인 앤 해서웨이

 

그리고 간만에 드니로 엉아 영화를 보는군요

 

그리고 낸시 마이어스 감독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참 영화 잘만드시는 분 같아서 다른 영화도 찾아서 봐야겠어요

 

 

 

 

 

 

 

위 이미지는 드니로 형님의 필모그래피 인데 총 125건..후덜덜.. 정말 어마어마 하죠?

 

 

 

 

 

 

왠지 한국으로 따지면 이순재 씨 정도와 비교가 될거 같습니다

 

 

 

 

 

노인 인턴이라는 점만 빼두면 참 현실성 높은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머지 않아 이런 인턴들이 회사에 있는건

 

그리 어색하지 않을 일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노인의 지혜나 여유 노인이라고 다 그럴수는 없겠지만

 

경험은 무시못하는거 같습니다

 

노인에게서 지혜를 배우자. 참 공감합니다 저도 늙고 있다는 증거겠죠

 

역시 이영화에서도 앤 해서웨이 패션은 끝내줬습니다

 

역시 몸매가 한 몸매 해서 그렇겠죠?

 

참.. 사랑스러운 여배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