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통신관련종목 kt주식시세 분석한번해봅니다

by 대감 요리사 2016. 5. 3.

 통신관련종목 kt주식시세 분석한번해봅니다

 

 

 

요즘 누구나 쓴다는 스마트폰!

통신 강국인만큼 향후 이동통신사의 미래도 아직 밝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일단 성장성은 부가가치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성장모멘텀은 일단 다양하다고 보고

성장성은 둘째치더라도 안정성만큼은 최고가 아닐까 싶은데요.

 

2월 이후 쭈욱~~ 우상향을 보여주 케이디 주가 한번 보겠습니다.

 

 

 

 

 

 

 

 

 

 

현재 8조의 시가총액을 보여주고 있네요

일단 고평가되진 않은 것으로 보여지군요

 

2만원대 종목을 봤다면 매수했을텐데 아쉽네용 ㅠ

 

 

 

 

 

 

 

간간히 적자보는 년도가 있었지만 15년 이후로는 나쁘지 않네요.

다만 생각보다 높은 부채비율..

그래도 서서히 줄고 있다는 점이 괜찮네요.

 

BPS대비 주가 생각해보면 아직까지도 저평가 맞는거 같네요

 

다만 계속적인 우상향으로 인한 조정 기간이

조만간 한번 오지 않을까 싶은 상황..

 

 

 

 

 

 

 

 

초고속인터넷 불모지인 이란에 인터넷 보급이라..

상당한 호재로 보여지고 있네요~

 

실질적 수주까지 이어진다면 아주 KT로써는 좋아보입니다.

 

 

 

 

 

 

 

 

최근 모델로 김고은을 쓴것도 아주 잘한것으로 보여집니다

 

다만 차트를 보니 자꾸 박스권에서 왔다갔다 한게 좀 아쉽네요

 

 

 

 

 

 

 

 

 

 

 

아무래도 기업의 가치에 비해서 유통물량과 지분을 보면

어느정도 답이 나오기도 하는군요.

 

일단 관심가지고 볼 종목인것은 확실해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