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 맛집

아한타이 코엑스점 타이요리맛집 삼성동에서 즐겨보자

by 대감 요리사 2017. 4. 5.

아한타이 코엑스점 타이요리맛집 삼성동에서 즐겨보자

 

 

 

 

 

 

태국요리는 정말 맛이 좋은거 같아요~ 맛의 향연이라는 말이 어울리기도 하죠

사실 태국에 직접가서 먹으면 맛있기는 한데 좀 쎄하기는해요..ㅎㅎ

그래서 차라리 한국에서 살짝 퓨전된게 좋기는 하죠..먹기 편하고 맛있게 말이에요 ㅎㅎ

 

 

 

 

 

 

 

 

 

아한타이는 정말 맛집이라고 생각이 되요~ 항상 갈때마다 나름 맛나게 먹었던 기억위주로 많은거 같아요..ㅎㅎ

사실 처음 타이음식을 접할때는 정말 충격적이었던거 같아요 넘나 맛있기도 하면서

뭔가 싱글생글... 처음 접하는 맛들이 많았으니 말이에요 ㅎㅎ

 

 

 

 

 

 

 

 

 

특히 제가 좋아라하는건 태국식 커리랄까요..ㅎㅎㅎㅎ

뿌빳뽕커리도 참 좋아라하긴 하는데.

뭔가 먹으면 속이 편하면서 맛을 제대로 즐길수 있을거 같습니다 ㅎㅎ

 

 

 

 

 

아~ 또 가고 싶기는한데 워낙 멀고 복잡한 곳이라..

그래도 가끔 생각날때면 찾게되는곳 같아요 살짝 고생은 해도 먹으면 보람 차차..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