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 맛집

한우국밥전문점 잠실맛집 공가네

by 대감 요리사 2017. 4. 6.

한우국밥전문점 잠실맛집 공가네

 

 

 

 

 

제가 예전에 한참 많이 가던곳이네요 국물이 참 진하고 좋았던 곳이죠.

이제 봄이 왔네요. 봄이 완연해지면 모두가 기지개를 펴듯이

저도 힘을 내어 많은 것들을 이뤄내보려구요.

그리고 정리들은 이제 다 끝났죠 오늘 안에 끝내려구요. 후훗.....

 

 

 

 

 

 

 

 

 

 

 

 

 

 

공가네 여기는 참 한우국밥이 정말 인상깊은 곳이기도하네요.

김치도 맛나고..깔끔하게 한 그릇 때우기가 참 좋지요^^

 

 

 

 

 

 

 

 

 

보글보글 너무 뜨겁게 나오는 국밥덕에 찬물을 넣어서 먹곤 했네요.

그래도 참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ㅎㅎ 여기 앞에 돈까스 집도 참 맛났고요

 

 

 

 

 

 

 

 

 

 

이 얼큰한 국밥맛 또 보러 잠실맛집에 가고 싶어지는군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