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리뷰

지핸즈 대나무크림 천연화장품 촉촉함이 다르네요

by 대감 요리사 2017. 11. 13.

지핸즈 대나무크림 천연화장품 촉촉함이 다르네요




아이디어스에서 대박나서 입소문난 지핸즈 대나무크림 입니다 

아무래도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에게 인기가 많더라구요~~


후기 보면 정말 극찬이 자자하던데

저도 써보니까 진짜 천연화장품 많이 써봤지만 

이건 진짜 넘나 좋네요 ㅠㅠ 






솔직히 요즘 천연이라고 말은 하지만 

더 똑똑한 소비자들!!


아래 성분표 보니까 정말 천연화장품 맞더라구요.

지핸즈는 일가가 수제로 만든다고 하는데

식약청에 제조업 제조판매업 둘다 정식 등록이 되어있다고 하니 

안심하고 쓸 수 있겠더라구요.








일단 무엇보다 화장품 많이 써보니 딱 테스트로 몇번만 발라봐도 좋다는 느낌 

지대로 나는 지핸즈 대나무크림...흐... 


간만에 진짜를 만난 느낌..? !!









천연화장품이라 그런지 향도 은은하니 좋고

자극적인게 없어서 좋더라구요


제 지인도 임산부 소양증으로 고생해서 화장품

아무거나 못쓰던데 요거 하나 선물해줘야 겠더라구요 








발림성도 좋고 촉촉해서 보습력도 굿굿 +_+ 









아이디어스에서 평이 엄청 좋더라구요...


후기들 보면 진짜 대박......



한번 써보면 지핸즈 제품만 쓰게 되는 마력이 있는 천연화장품이네요


아래 링크에서 구매가능해요~!! 강추!! 


https://goo.gl/mZbZH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