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리뷰

천연 샤워젤 순한 바디샤워 목욕이 즐거워진다

by 대감 요리사 2017. 11. 23.


천연 샤워젤 순한 바디샤워 목욕이 즐거워진다




천연 샤워젤 이번에 써보게 된건데 진짜 순하고 향도 좋고!! ㅎㅎ

요즘 샤워할맛 제대로 나고 있네요 ㅎㅎ 








부드러운 애플거품? ㅋㅋ 사과거품이 날 씻어주는거 같아용

천연이라 그런지 독한 것도 없고~ 부드러워서 좋네요 







지핸즈 애플워시 샤워젤이라는 제품인데 전성분 보시며 아시겠지만

성분부터 일단 엄청 착합니다. 







온가족이 쓰기에 좋은데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다 쓸수 있다고 해요 ㅎㅎㅎ









천연 샤워젤 이정도면 뭐.. 당분간 샤워가 더 즐거워지겠네요 ㅎㅎㅎ

어디든 뭐~ 부담없이 씻기에도 좋은거 같습니다 +_+ ㅎㅎ


나는 소중하니깡!!! ㅋㅋ 피부 예민하신 분들은 더더욱 써보세요

구매처는 아래 용 ㅎ!!



https://goo.gl/ccXe2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