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

김리코 같이 겨우살이수마셔볼까

by 대감 요리사 2014. 12. 16.

 

 

김리코 말이 신장이 좀 안좋다고 해요

그래서 제가 준비한건 바로 겨우살이 랍니다.

 

이게 대용차이고 신장에 좋다는 것을

 이것저것 마시게 해봤지만 이것만큼

편하면서도 맛있게 마시는 음료가 없네요.

 

그래서 저는 계속 끓여주게 됩니다.

 

 

 

 

 

약탕기에 팔팔 20분 약하게 15분인가 하라던데

저는 그거에 구애받지는 않아요

 

겨우살이수는 여러번 재탕해서 마셔도 된다고하네요

 

2번,3번은 거뜬하다고 해요.

 

저는 한번 끓여두고 약탕기를 그냥 두는데요

 

자칫 깨질수도 있어서 조심해야한답니다^^

 

 

 

 

약탕기가 좋긴 한데 깨질까바 항상 맘조리면서 끓여요 ㅎㅎ

 

예전에 한번 깨먹어서 엄청 혼났거든요 ㅠ

진짜 미안하기도 하더라구요..

 

제가 좀 주의하면 되는건데 말이죠 ^^

 

 

 

 

 

 

정말 우연히 알게된건데 알고 나니까 참 두고두고 좋네요

 

역시 삶이라는게 배워야하는거 같습니다.

 

배우고 써먹고 또 알려주고~ 말이죠^^

 

요즘은 더불어 살아가는 것에 대해 배우고 있는거 같습니다.

 

내 부족한 점을 누군가 채워주고

또 반대로 제가 채워주기도 하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