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중국 청도여행 칭다오맥주 공장 첸하이잔차오 여행기

by 대감 요리사 2016. 5. 13.

중국 청도여행 칭다오맥주 공장 첸하이잔차오 여행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녀 곳은~~중국청도 ~~ 개콘에도 나온 칭다오~!
아시죠? 친구가 그곳에서 회사를 다니는데~ 이번 연휴에
친구도 볼 겸 겸사겸사 다녀왔어요 ^^
호텔에 짐을 풀고~ 내부 구경할 겸 슬슬 내려갔어요~
수영장부터 구경해볼까요?

 

 

 

깨끗하고 꽤 크더라구요~~ ㅋ 수영장엔 너무 이른 시간이라 사람들이
없더라구요~^^여름이 아니라 수영은 패스하기로 하구선 ㅋㅋ
중국하면 마사지가 유명하죠~ 마사지를 받으러 마사지실로 이동합니다ㅋ

 

 

 

마사지실 보구선 깜짝 놀랐어요… 크기 보이세요?ㅋ
마사지가 워낙 유명하다고 하지만 저 의자들이
정말 100개는 되겠더라구요ㅋㅋㅋ 저기 의자에서 뒤로 밀면 의자가
쭉 뒤로 넘어가면서 배드위에서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가 있어요^^
가격도 얼마나 싸던지 1시간에 3만원돈이더라구요~~
발부터 전신 시원하게 받았습니당 ㅎㅎ 역시.. 혈을 직접 만져주어서 그런지
너무 시원했어요^^
마사지를 받구선 친구가 데려간 식당으로 이동했어요~
 

 

 

식당 이에요~ 정말 중국같죠~~멋지죠? ㅋㅋ
안에 들어가볼까요?

 


 
 
 안에 모습도 길고 크죠~도자기 같은거를 쭉 전시해놓았더라구요`~~
 차이나 식당~~ 으리으리 하더라구요~^^
 먹느라 음식 사진은 하나밖에 못찍었네요~ㅋ
 

 

 

 

 

이건 해삼요리에요~~특이했어요`~ㅋ
향신료가 들어간거는 못먹고 나머지는 맛있게 흡입을 햇답니다~
좋은 식당인 만큼 음식두 고급지더라구요^^
친구 덕분에 배불리 맛있게 먹었습니다~
첫날은 친구와 저녁에 술도 한잔 마시면서 수다 삼매경에 빠져서 하루가
지나갔네요~~~
다음날 친구가 청도에 오면 관광지로 사람들이 찾는다고 하는~~
잔교의 길이가 440m 나 되는 바다 있는곳으로 이동했어요
가는길에 어머~!!! 너무 신기한거 봤어요~~^^

 

 

 

 

칭다오 맥주가 저기에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가는길에 잠시 사진 한장만
찍겠다고 멈췄습니당 ㅎㅎㅎㅎ 
양꼬치엔~칭다오~~! ㅎㅎ 제가 좋아하는 맥주거든요`!^^
저렇게 만들어놓으니 좋은 광고 효과가 있는듯~~했어요~~굿아이디어~!ㅋ
다시 장소를 이동해 우리가 가는 곳으로 차를 타고 이동했어요~

 

 

 

 

 


  
 도착 했네요~~ 짜잔~~~~
 바다에요~ 첸하이잔챠오 라고 불리더라구요~
 이름이 어려워서 ~~ ㅎㅎㅎ 외우기도 힘들었답니다!^^
 왼쪽은 배부터 건물들이  보이고  고개를 돌려 우측으로 돌려보니
 
 

 


 파라솔은 아닌데 파라솔 식으로 만들어놓은곳 이 있더라구요~~
 사람들이 저기 아래서 잠시 쉬기도 하는곳 같이 보이더라구요~~~
 여기서 친구랑 셀카봉으로 사진을 함께 찍고 ~
 사람들이 다니는 거리 쪽으로 좀 걸었습니당~

 

 


 
 여기부터 쭉 길거리 음식부터 ~ 관광상품들 파는곳이에요~
너무 일찍 왔는지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걷다보니 출출하더라구요~!
지나가다가 유혹을 못넘기고 멈춰섰어요`~~ㅎㅎ

 

 


 
이렇게 음식을 저희가 달라고 달라고하면 즉석에서 앞에서 구워줘요
능숙한 친구가 중국말로 음식을 주문해주고
중국말을 못하는 저는 음식 받을 때 쎼쎼 이말만 했네요~~~^^
새우꼬치와 오징어를 구워서 플라스틱종이에 담아줘서 그거 먹으면서
걸어갔어요`~ 아~생맥주도 팔더라구요!!
어제 먹은 술만 아니였으면 한잔 먹으면서 걸어갔을거에요 ㅋㅋ
청도는 중국 땅덩어리에 비해 큰 도시는 아니지만~~
여기저기서 맛있는거  먹고 ~~ 친구얼굴도 보고 ~~다음날도 마사지
또 받고 ~~ 잘쉬다가 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