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필리핀 세부 스톤마사지 체험기

by 대감 요리사 2015. 12. 7.

 필리핀 세부 스톤마사지 체험기

 

 

스톤마사지라는건 말만 들어보고 이미지로만 봤었는데요

 

실제로 받아보니까 느낌도 좋고 뜨듯한 돌이

몸에 올려지니까 뭔가 릴렉스 되고 좋더라구요 ㅎㅎ

 

역시 어느나라든지 여행을 가면 휴양을 목적으로 많이 가다보니

 

전신 마사지 같은거는 꼭 코스에 넣어보곤 하는데요

 

다양한 마사지를 받아볼수록 경험에도 좋고

 

경험을 토대로 제가 뭐가 맞는지도 더 잘알게 되는거 같습니다

 

일단 왠만해서는 거의다 좋더라구요~ 몸이 뭉친 근육을

 

평소에 운동으로 풀어주면 더 좋겠지만...그래도

 

간간히 이런식으로라도 몸을 풀어보는거죠 ㅎㅎㅎ

 

 

 

 

 

 

 

 

역시 빈부 격차가 큰 나라이니 만큼

 

관광객들을 위한 마사지샵은 엄청 잘되있는 편입니다.

 

모든 시설들이 그렇달까~ 요

 

 

 

 

 

 

마치 그림 같은 집에서~ 뭔가 풍류 제대로 즐기는 기분이랄까요? ㅎㅎ

 

 

 

 

당연히 독실이지만 커플룸이나 가족룸도 잘되어있습니다^^

 

가족여행에서도 마사지 함께 받고 피로 풀면서

 

신나게 놀아보시는 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