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리뷰

식당에 대해, 책 <식당의 정석

by 대감 요리사 2017. 3. 4.

 

 

식당에 대해, <식당의 정석>입니다~

외식 컨설턴트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는 작품입니다!ㅎㅎ

다른 나라와 다르게 우리나라 같은 경우에는 음식에 투자하는 가치가 아주 큰 편이에요!

다른 나라는 그냥 먹고 즐기는게 다지만, 우리는 그런것에 많은 의미가 부여되어있고~

기분에 따라 먹는게 다르고 또 그런것을 선정함에 있어서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편이에요!ㅎㅎ 그래서 우리나라에는 정말~

너무나도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ㅎㅎ

그렇기에 외식 컨설턴트가 아주 중요한 사업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그렇기에 너무나도 많은 음식점들이 나와있고~

자칫 잘못하다가 실패할 수 있는 것이 될 수 있는데요!ㅎㅎ

이 작품 같은 경우에는 정말 다양한 부분에 있어서 세부적으로 설명을 해주고 있어서~

외식업계를 하실 분들에게는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을 해요!

또한 이 작품 같은 경우에는 마음을 먹고 나서 보는 것 보다는~

그냥 마음이 조금 생겨났을때 보면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이걸 보면서 조금씩 나중에 이런거나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런것도 정말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는것을

이 작품을 통해서 너무 잘 알았어요ㅠㅠ 진짜 생각해야할 일들이

하나두개가 아니더라고요! 너무 많아서 놀랄 정도였답니다!ㅎㅎ

그래서 이런 작품들도 나오는게 아닐까 싶더라고요!

 

 

식당의 정석
국내도서
저자 : 이경태
출판 : 천그루숲 2016.12.20
상세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