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리뷰

동화와 함께 스크래치 북, 책 빨강머리 앤 스크래치 북

by 대감 요리사 2017. 3. 15.

 

 

동화와 함께 스크래치 북, <빨강머리 앤 스크래치 북>입니다

저번에 저는 어린왕자 편을 구매해서 했었는데요~ㅎㅎ

당시에 제가 완전히 스크래치북에 빠져서 지내면서 사람들에게~

추천도 많이 하고 좋다고 했었거든요! 컬러링북과는 또 다른 기분이며

유화와도 전혀 다른 느낌이라고 말이에요!ㅎㅎ

잠깐만 손을 대도 정말 걸작이 나온다고 하면서 말이에요^^

아마도 제가 어린왕자라는 책 자체를 워낙에나 좋아하기도 하고~

스크래치 북 자체가 잘 되어있다보니까 그렇게 좋아했던거 같은데요!

이 작품은 저희 어머니를 위해서 구입한 작품이에요!ㅎㅎ

실제로 어머니에게 드리고 나서 둘이 같이 해보기도 하고 제가 알려드리고 했었는데요

되게 소녀처럼 좋아하시더라고요! 제가 집에서도 어머니께 되게 자랑을 많이 하니까

어머니가 자기도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다고 하시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뭐냐고 하니까 빨강머리 앤이 그렇게 좋으시대요!

정말 신기했거든요~ 그래서 알아보니까 그것도 지금 스크래치북이 있다는거에요!

그래서 바로 구입해서 어머니에게 드렸답니다! 처음에는 되게~

쑥스러워하셨는데 저랑 같이하니까 조금 더딘 손으로~

그걸 따라서 하시더라고요!ㅋㅋ 요즘에는 방에서 자기 전에 혼자서

이거 하시는거 같은데 보면서 정말 다른 편들도 몇개 사서~

같이 하는것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빨강머리 앤 스크래치 북
국내도서
저자 : 이지라이프 편집부
출판 : 이지라이프 2017.01.20
상세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