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 맛집

예상외로 맛있던 도곡동 커피맛집 달보드레

by 대감 요리사 2017. 4. 10.

 

예상외로 맛있던 도곡동 커피맛집 달보드레

 

 

 

평소에 근처라서 자주 지나다니다가 보기는 했는데

막상 가보지는 않았던 달보드레

 

얼마전! 그래 한번 가보자~ 하고 커피 맛을 보았는데

직원들도 친절하고 맛도 좋았다..

 

커피 맛은 이제 나름 알거 같은데 상급에 속했던거 같다

 

일단 나는 진한게 좋드라고..ㅎㅎ 그 진함에 점수 이빠이~

 

 

근디 나는 달보드레는 첨 본건데

 

지도 검색해보니 여러개 나오네..이거 체인은 아니지?ㅎㅎ

 

 

 

 

 

 

 

체인이라고 하기엔 인테리어가 상당히 개인취향인거 같다...만..

 

뭐 어쨋거나~~ 맛좋은 커피숍임은사실이었던거 같다 +_+ 이게 중요하제..그체!

 

 

 

 

 

 

 

길건너 라는 이유로 자주 안오기는 하지만

길거너면서 내갈길과 달라서 그런가 보다..

 

 

뭐 암튼~~ 진한 카페라떼가 참 좋았던...아..

 

기분좋게~ 그윽한 이 향기란..후훗!

 

 

 

 

 

담에 또 갈 의향이 있으...당~ ㅎㅎㅎ

 

조만간 또 보자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