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예쁘게 생겨가지구 자외선 차단에 워터프루프 쩌는 팩트

by 대감 요리사 2017. 5. 4.

안녕하세요 잇님들!

저는 밖에 나갈 때

화장품을 이것저것 많이 들고 다니는 편이 아니에요.

팩트랑 립이랑 면봉 몇 개 정도?

팩트 하나만 있으면 베이스랑 거울까지 되니까

거울을 따로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서 역시 편하더라구용

수정화장하기에는 팩트 만한 제품이 없는 듯!

특히나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는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잇님들께

제가 쓰는 팩트를 알려드리려고 해용!

조성아22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크림입니당

 

 

 

 

 

 

 

복숭아 물분 크림이라는 이름답게

패키지부터 핑크핑크하죵 ㅎ.

 

 

 

 

 

복숭아추출물과 코코넛수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팩트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크림 입니당

SPF 50으로 자외선 차단 빵빵하구용

 

 

 

 

블링블링 미러케이스 팩트입니당

손이 넘나 잘 비치는 것 ㅋㅋㅋㅋㅋ

팩트 디자인이 예뻐서 더 자주 들고 다니게 돼요 ㅋㅋㅋ

 

 

 

 

원래는 위에 조성아22 필름이 붙어있어요

저는 진즉에 뗐기 때문에….ㅋㅋㅋㅋ

일반적인 팩트와는 다르게 펌핑형 팩트입니당

끝까지 위생적으로 쓸 수 있어 좋아용

 

 

 

 

팩트 위를 꼭 누르면 복숭아빛 크림이 뾰옹

 

 

 

 

수분 가득한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크림입니당

제형이 꽤 묽은 편이에요

 

 

 

 

미끄러지듯 슥슥 잘 발립니당

바를 때는 이렇게 촉촉한데!

 

 

 

 

이렇게 톡톡톡 흡수시키고 나면

번들거리지 않고 촉촉하게 밀착됩니당 ㅇ_

물분이라 파우더 한 것 처럼 살짝 보송한 느낌이 있어요

 

핑크빛 크림이 자연스럽게 톤업 시켜줍니당 게다가!!

 

 

 

 

이렇게 물폭탄 세례를 맞아도

 

 

 

 

 

절대 끄떡도 안 하는 강인한 크림 팩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밀착력이랑 지속력이 너무 좋은 팩트라

클렌징을 꼼꼼히 해주셔야 해용

 

자외선차단도 빵빵한데 워터프루프도 짱짱하니

저는 요즘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크림에 완전 빠져있답니당 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