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짱짱한 워터프루프 톤업크림을 가지고 왔습니다

by 대감 요리사 2017. 5. 4.

잇님들 안녕하세요!

여름은 물놀이의 계절이죠!~

마침 요즘들어 날씨도 엄청 덥고

그래서 그런가 워터파크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워터파크에서 쓸 톤업크림 고민에 요즘 걱정이 많은 분들이 계신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짱짱한 워터프루프 톤업크림을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항상 가지고 다니는 톤업크림이라서

이렇게 회사 컴퓨터 앞에 딱!

평소에는 상자 없이 가지고 다니는데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해 상자까지!

 

 

 

 

클로즈어업!!

 

 

 

 

 

이렇게 핑크색 상자에 든 톤업크림이에요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크림이라고 하는 조성아22 제품인데

핑크핑크한 상자가 넘나 예쁨내 취향 저격~ 취향 저격~

 

 

 

 

이렇게 상자를 열면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저의 톤업크림!

주인님 얼른 꺼내주새오! ㅋㅋㅋㅋㅋ

 

 

 

 

영롱하고 예쁜 미러케이스에 제 눈이 멀 것 같아요… (조명 비침)

화이트로 22가 적혀있고 복숭아 물분! 이름을 적어뒀습니다 ㅎㅎ

 

 

 

 

 

 

이렇게 옆면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쓴 디자인이라서 넘나 예쁨!

요 밑에 버튼을 누르면 톤업크림이 슝 열립니다!

 

 

 

 

드디어 제대로 개봉!

큼지막한 거울이 안에 달려있고

밑은 상자와 같은 여리여리한 분홍분홍~

 

 

 

 

 

땡겨서 보면 여기에 의문의 구멍이 있습니다

요 구멍이 바로 톤업크림이 나오는 구멍인 거죠!

펌핑식으로 만들어서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손가락에 힘 부들부들 주면서 사진 찍느라 고생 조금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꾸우우욱 누르면 톤업크림이 슈우우욱 나와요

분홍색의 예쁜 컬러의 톤업크림이에요!

 

 

 

 

이렇게 핑크색의 크림이 나왔는데 여기서!

손가락으로 스으윽

 

 

 

 

 

하면 이렇게 톤업크림이 부드럽게 밀린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에센스처럼 아주 부드럽고 촉촉하면서 가벼운 제형이라서

얼굴에 발랐을 때도 빠르게 발리고 흡수가 쉽답니다!

 

 

 

 

 

 

제가 끊어서 발랐지만 실제로는 굉장히 묽은 톤업크림!

얼른 발라보고 싶어용 ㅎㅎ

 

 

 

 

 

오른쪽이 자연스럽게 하얀 피부가 된 게 보이시나요?

왼쪽을 가리고 보면 오른쪽의 피부가 원래 피부인 것처럼 보여요

굉장히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면서 뽀얀 피부가 되죠?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크림으로 올 여름 톤업크림도 해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