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쎄시봉 음악이 있어 더 즐거운 감동스토리

by 대감 요리사 2017. 10. 3.



오늘은 올레티비 검색하다가 쎄시봉을 보게 되었네요

배우들을 보면 정말 초호화 캐스팅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재미는 보장이랄까요? ㅎㅎ 









일단 내용도 생각보다 참신했고 ㅎㅎ

너무 올드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특히나 배우들이 어찌나 노래를 잘하는지

이미 좋은 노래를 극중 배우들이 좋은 하모니로 노래부르니

귀가 즐거운 영화였네요 









한효주와 정우의 러브스토리 내용은 

정우씨의 연기력이 정말 대단했던거 같습니다.


몰입력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배우의 표정하나하나가 살아있던거 같습니다 








그옛날의 감성을 진실과 허구를 넘나들며 

스토리를 잘이어간 부분들이 참 좋았어요 


몰입이 잘되서 2시간 후딱 지나갔네요 










시대를 넘나들며 그 시대에 전성기와

그리고 잔잔하게 녹아있는 여전한 감성 







실존 인물과 음악을 토대로 한 영화다보니 더 좋았네요

특히 그 시대에 살았던 분들에게는 뜻깊은 영화였지 싶어요


저도 그 예전의 노래를 들으며 즐기고 싶어지더라구용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