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둘의 매력, 책 <공동경비구역 JSA 줄거리 느낀점>

by 대감 요리사 2017. 3. 8.

 

 

둘의 매력, <공동경비구역 JSA>입니다~

이 작품 같은 경우에는 정말 유명한 영화로써 우리 한국영화를 외국에도 알리게 된~

중요한 영화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제가 이 영화를 누군가에게 설명을 한다면 둘의 매력이 아주 돋보이는 작품이라고~

말을 할 수 있는데요! 그 정도로 이 작품에서는 두 캐릭터가~

아주 매력적으로 잘 나오고 있거든요!ㅎㅎ

 

 

 

 

바로 말을 안해도 알아보시겠지만 이병헌씨와~ 송강호씨가 그 주인공인데요!

정말 두분 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영화배우들이기도 하지만

이 작품에서는 좀 더 순수한 느낌으로 연기를 하는 듯 해서 개인적으로 더 좋았어요!

 

 

이 작품에서 제가 정말 좋았던 점은 그냥 일반적인 전쟁 이야기가 아니라~

그 안에서 여러가지 사건들을 연류하게 만들었고 그래서~

관객들이 이게 어떤식으로 이야기가 진행될지를 모르게 만들었다는 점이에요!

 

 

 

 

개인적으로 결말도 정말 좋았는데요! 뭔가 이런 전쟁 영화들,

그리고 남한군과 북한군이 나오게 되면 가지고 있는 결말들이 뻔한게 몇가지 있는데

이 작품은 그렇게 끝내지도 않을뿐더러 미련도 남게 만들어서 좋았어요!

 

 

 

 

 

이런게 바로 연출력의 힘이 아닐까 싶은데요! 외국 작품 중에서~

라이언 일병 구하기 같은 대단한 전쟁영화가 있듯~

우리나라에도 정말 이렇게 대단한 작품들이 있는게 자랑스러워요!^^

 

 

 

 

 

 

다시금 영화에서 송강호씨와 이병헌씨가 등장을 해주었으면 좋겠어요~

둘의 캐미가 대단하니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