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감상평 평점

by 대감 요리사 2017. 10. 3.



요즘은 에이지 오브 울트론 같은 영화도

iptv 무료영화 보기에도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예전에 아바타 같은 영화만 해도 아예 출시는 되나 싶었는데

요즘은 히트작도 iptv로 쉽게 볼 수 있는 시대 인거 같네요 ㅎㅎㅎ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영화관에서 4d로 봤는데

집에서 봐도 역시나 재밌더라구요 ㅎㅎ


어벤져스 1에 비해서 유머감각은 살짝 떨어진 면이 없지는 않았지만

역시나 기본은 하는 에이지 오브 울트론.ㅎㅎ


특히 우리나라 등장에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기도 했지요 








중간중간 긴장을 푸는 씬들은 참 어찌보면 그 의도라든지

시나리오 작가의 대단함을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더욱이나 이 방대한 스토리 안에서 깨알같은 상업 영화의 즐거움을 담아내었기도 하고


등장인물 마다의 인간적인 모습도 느낄수 있던 부분이네요 








워낙 슈퍼영웅들이 많이 모인 만큼 그 줄거리 만들기가 쉽지 않을거 같은데


마블은 그 어려운 것을 해내는군요 


ㅎㅎ 







저는 어벤져스 2 에이지오브울트론은 8.5점 정도 주고 싶네요

평점 말이죠 ㅎㅎㅎ


대단한 영화이고 스토리도 멋졌어요 ㅎㅎㅎ











특히 주인공들의 인간미도 느낄수 있고

다음 스토리도 기대를 하게 만들었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 충분히 성공적이었다고 봅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