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수분마스크팩 추천 제이준 뉴 블랙 물광 마스크 후기

by 대감 요리사 2017. 11. 19.

수분마스크팩 추천 제이준 뉴 블랙 물광 마스크 후기




제이준 코스메틱 마스크팩을 써보면 일단 내용물도 좋긴하지만

포장부터가 럭셜럭셜함에 기분좋아져요 ㅎㅎㅎ


뭔가 고가의 에스테틱을 집에서 편리하게 하는 느낌이랄까?


재질부터 손에서 느껴지는 감촉이 좋게 출발하는거 같습니다. 






뉴블랙 물광 마스크는 최근에 나온 신제품이죠 ㅎㅎ

모델도 박해진이더라구요..허허....


뭔가 더 간지간지..ㅎㅎ 








수분마스크팩 추천 - 이 제품에는 1,2,3 !! 


마스크팩만 있는게 아니라 클렌징폼이랑 에센스도 같이 들어있어요 한팩 마다 말이죠 ㅎㅎㅎ 









글고 저도 마스크팩 마니 써봤지만 목까지 감아지는건 이번에 첨 써봤네요 ㅎㅎ


역시 제이준...뭔가 남달라 'ㅅ' 









제이준 코스메틱 제품은 이렇게 정품 인증 마크가 홀로그램으로 붙어있는 특징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뭔가 더더 믿음가는 그런 포인트들이 많아요 ㅎㅎ 











클렌징폼, 에센스까지 들어있어서 넘나 편리하더군요~~ ㅎㅎㅎ

스텝 바이 스텝~~ ㅎㅎㅎ



수분마스크팩 추천 역시 제이준...ㅎㅎㅎ 











수분마스크팩 추천 ㅎㅎ 마스크팩이 이렇게나 검정검정해요 ㅎㅎㅎ

대략 상상은 했지만 실물을 보니 뭔가 신선하네요 ^^


왠지 피부에는 엄청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착용감도 좋고~ 뭔가 탱글탱글해지는 느낌 지대루더라구요 ㅎㅎㅎ


역시..믿고 쓰는 제이준..이번에도 실망 없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