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촉촉한 보습 핸드크림 지스네츄럴 건조한 날에 추천드립니다

by 대감 요리사 2017. 11. 21.

촉촉한 보습 핸드크림 건조한 날에 추천드립니다







제가 씻고나면 하는 일!! ㅎㅎ


립밤을 챙겨바르고요~ 그리고 핸드크림을 챙겨바릅니다.


요즘처럼 건조한 날들에는 손이 알게모르게 손상되더라구요~!!















얼굴에 발라도 되는 착한 천연성분의 지스네츄럴!!


선물용으로도 강추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핸드크림인데 얼굴에 발라도 된다니 신기하죠? ㅎㅎㅎ


요즘은 전성분 확인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이미 성분 보고 쓰시는 분들 참 많더라구용..ㅎㅎㅎ 








착한 성분.. +_+ ㅎㅎ 


핸드크림은 자주 발라야 하다보니 이렇게 성분이 

천연이라면 더 걱정없는거 같아요 







향도 넘나 좋고~ 보습력 짱짱..


환절기, 겨울에 특히 추천드려용~~ 





구매처는 아래로 고고씽!!>ㅁ< 


https://goo.gl/RMGqQ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