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

핑크퐁 듀얼동요패드 후기 아이들이 짱 좋아해요

by 대감 요리사 2017. 11. 27.

핑크퐁 듀얼동요패드 후기 아이들이 짱 좋아해요




요즘 아이들은 핑크퐁 열풍인거 같아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다보니 어른들도 자연스럽게 팬이 되는군요


핑크퐁의 히트송 아기상어 외에도 참 좋은 동요들 많죠

신나기도 하고 말이에요~~ 아이들 유튜브나 

아이패드,휴대폰으로 핑크퐁 신나게 보여주다보면

눈 나빠질까 걱정도 되고 그러면서 너무 좋아하긴 하니까

안보여주기도 어렵고 애매하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얼마전에 산 핑크퐁 듀얼동요패드 ㅎㅎ


좀 비싸서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사줬는데 잘 사줬어요 ㅎㅎ


3만원이 좀 넘는 금액인데 노래도 다양하게 많고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최신 핑크퐁 노래들이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ㅎㅎㅎ


바로바로 누르면 음악이 나오니까 아이들도 참 좋아하고

한번 가지고 놀면 몇십분씩 신나게 놀더라구용 ㅎㅎ 








영어 버전 , 한글 버전 돌아가면서 들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에요 








노래들으면서 계이름도 칠수있어요 피아노 놀이 ㅎㅎ 







부록 책에는 가사랑 계이름이 있어요 ㅎㅎㅎ


노래도 듣고 따라부르면서 놀아요 ㅎㅎ 이거 좀 짱인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