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

천연미백크림 만들어서 쓸 필요 없다

by 대감 요리사 2017. 11. 27.

천연미백크림 만들어서 쓸 필요 없다



천연미백크림 짱 추천해드리는 화장품이에요


천연화장품 직접 만들어쓰기는 힘든데

이렇게 쉽게 구입이 가능하면서 저렴하기도 하네요 ㅎㅎ


만오천원의 착한 가격에 기능도 좋고~!!


천연이라서 넘나 좋더라구용 ㅎㅎ 








천연미백크림 전성분을 보면 안좋은 성분이 없죵 ㅎㅎㅎ


일단 아침 저녁으로 바르면 샤이닝!! ㅎㅎ 피부가 진짜 넘나 반짝거리더라구요 ㅎㅎ


하루종일 얼굴 자신감이 생기니까 더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또 피부톤이 하루하루 개선이 되니까 씻고나면 요거 바르고 싶어서 

언능 달려가게 되네요~~ ㅎㅎㅎ 천연미백크림을 요렇게 착한 가격에 쓰다닝..


천연화장품인데 이렇게 좋은 제품 만들어줘서 고맙더라구용 ㅎㅎ


지핸즈 화장품은 이래서 좋은거 같아요 








제형은 이렇게 촉촉하니~ 부드러운 제형이에용 ㅎㅎㅎ


향도 향긋하니 부드럽죠 ^^


천연 미백크림 선물용으로도 강추드리고 싶네용 







천연미백크림 지핸즈!! 관심있으신 분들은 고고!>ㅁ<~~ 



https://goo.gl/Y4bGn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