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지니어스

송지효 오히려 나이를 역행하는 듯 은근 몸매 장난아님

by 대감 요리사 2017. 12. 1.

송지효 오히려 나이를 역행하는 듯 은근 몸매 장난아님


런닝맨의 영원한 홍일점 ㅋㅋㅋ 이라고 해주고 싶은 송지효


송지효 진짜 볼매네요 ㅎㅎ 뭔가 털털한거 같은데

은근 여성미 장난아닌듯 ㅋㅋ 






키는 작은거 같긴한데 몸매는 장난아니에요 ㅋㅋㅋ


나이가 안나오는거 같은데 막상

송지효 그런거 뭐가 중요해 하는듯한 


오히려 나이를 거꾸로 먹고 있는거 같당 ㅋ





요사진 보니까 송지효 진짜 이쁜듯....ㅎㅎㅎㅎㅎ


괜히 롱런하는게 아닌거 같다 피부도 왜이리 좋나 ㅋㅋ 







요런 사진 보면 진짜 ㅋㅋㅋ 헐.... 덕심 폭발하게 만드는거 같다 ㅋㅋ 







송지효 진짜 핵 넘나 이쁜 그녀!!!


역시 여배우는 여배우네요~~ ㅎㅎ


런닝맨 케릭터 보다가 막상 화보나


레드카펫 같은곳에서 보면 반전 매력 장난아님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