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주

위스키 잭다니엘 마셔보기

by 대감 요리사 2015. 5. 15.

 

 

색이 참 곱고~ 향도 오~~스멜 ㅎㅎ 좋더라구요

 

음... 하지만 독주라서 그냥 마시기엔 속쓰려서 힘들더군요

나중에는 목이 타들어가는 이 느낌 ㅠㅠ

 

도저히 나중에는 안되서 못마시고 아빠 드리니까

엄청 잘 드시네요 ;;

 

헐...

 

 

술이 나날이 줄어가는 나 ㅠ

 

그래 위스키가 왠말이냐 가끔 맥주나 한잔 마시는거지..

뭘 마셔도 취하지는 않고 속만 버릴바에는 끊는쪽으로 가든지..ㅋㅋ

 

 

 

 

 

 

 

 

 

암튼 위스키를 즐긴다는 것도 멋인거 같은데

 

진짜 오래 묵은걸로 좋은거 한번 마셔봐야겠다..

 

기회가 된다면..

 

예전에 교수님이 인생의 술을

100년된 포트와인이었다고 했는데

 

나도 그런 체험을 할수 있는날이 올테야 ㅋㅋ

 

 

 

 

 

내게 맞는 술~ 뭘까 일단 좀 다양하게 마셔봐야쓰거따

 

칵테일? ㅋㅋ

 

 

 

'맥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엣샹동 나의사랑스런 샴페인  (0) 2015.07.07
OGIO 메를로 마시기  (0) 2015.05.21
부드러운거품이 일품인 브루클린라거  (0) 2015.03.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