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오리온 고래밥 허니밀크맛 소소한리뷰

by 대감 요리사 2015. 9. 30.

 오리온 고래밥 허니밀크맛 소소한리뷰

 

 

 

 

 

어릴때부터 즐겨먹던 고래밥!

과자는 한번 히트시키면 이렇게 롱런하는 경우가 많군요 ㅎㅎ

 

세월이 가도 남녀노소 여러층에게 사랑받는 과자!!

물론 어릴때비해서 자주 안먹기는 하지만

간만에 고래밥을 보니까 사고 싶더라구요.

 

근데 맛도 희안한게 생겼네?ㅎㅎ

 

요즘은 뭘 해도 허니버터라든지 밀크라든지 붙어야 팔리나 보군요...^^;

 

솔직히 이런 맛이 맛있긴 하더라구요..중독성있고 말이죠 ㅎㅎ

 

 

 

 

 

 

알고보니 이 다양한 녀석들에게 모두 이름이 붙어있었네요 ㅋㅋ

 

라두 스타피 보고 부기 징어징가 크랩시스 대모리 피시따 샤크진 ㅋㅋㅋ

 

뭔가 대충 지은듯 심혈을 기울인듯한 이름들입니다.

 

대모리..이건 뭔가 싶네요 ㅋㅋㅋ

 

 

 

 

 

 

 

 

 

꿀 0.008%가 함유된 ㅋㅋㅋ

 

 

 

 

 

 

성분표를 보자니 딱히 사고 싶어지지는 않으나

 

이미 사서 내 뱃속으로 다 들어간 녀석들...

 

 

 

 

 

 

자주 먹는거 아닌데 걍 암생각없이 즐기는거임!!

 

일단 맛만 봤을때 역시나 명불허전이었다 ㅋㅋ 맛있음!! >ㅁ<~

 

짭쪼름하면서 달달하니 좋더라구요...

 

솔직히 건강에는 안좋을거 같아서 몇개 먹다 말려고 했는데

자꾸 손이 가서 마지막 하나까지 입에 탈탈 털어넣었네요 ㅋㅋ

 

역시 너란녀석 시작을 하지 말았어야했는데..

한입이 잘못된 만남이었어 ㅎㅎ

 

암튼 또 사먹고싶은 과자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