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야동마을 야동동 야동리 야동초등학교

by 대감 요리사 2015. 10. 2.

야동마을 야동동 야동리 야동초등학교

 

 

 

 

야동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야동 한번 모아봤습니다.

이른바 야동모음 ㅋㅋ

 

예전에는 야동이 이렇게 쓰이지는 않았을텐데

현대에서 소위 19금 영상을 뜻한 준말로

쓰이면서 원래 가졌던 이름들이 괜히 이슈가 되기도 하는군요 ㅎㅎ

 

파주에 있는 !!!

 

 

 

 

 

 

 

 

충주에도 하나있군요 ㅎㅎ

 

 

 

 

 

이제는 많이 유명해져버린 초등학교 까지..!! >ㅁ<!~

 

그러고보니 한참 유행이었던 이름 특이한거 생각이 나네요 ㅋㅋ

 

건축과 교수인 김노동 교수 랑 ㅋㅋ

 

영양사 박양념 선생님 ㅋㅋ

 

큰스님 무진장 !>ㅁ<~~~

 

암튼 어떻게 불리냐가 중요한것은 아니지만

예전에 제 친구중에서 원빈 처럼 생겼는데

이름이 신호동 이었거든요 ㅋㅋ 괜히 이름만 듣고

여자한테 차인경우도 있었는데..ㅎㅎㅎ

 

암튼 재밌네요~ 웃고 넘어가는 시간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