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보아 moon&sunrise 히든싱어4 JTBC

by 대감 요리사 2015. 10. 5.

 보아 moon&sunrise 히든싱어4 JTBC

 

 

 

 

얼마전 히든싱어4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저는 도플싱어가요제 보다가 아...이제 다시 시작되는구나 알수 있었죠 ㅎㅎ

 

도플싱어 때 출연진이 너무 좋아서 감동적이었는데

히든싱어4의 첫번째 가수가 보아라서 꼭 챙겨보게 되었답니다.

 

한국 사람들이라면 보아 싫어하실 분들은 별로 없으시겠죠?ㅎㅎ

 

이제 서른살인데 여전히 아시아의별이라는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습니다.

 

아마 영원한 아시아의 별 이라는 별명이 따라다니지 않을까 하는데요 ㅎㅎ

 

 

 

 

 

 

 

 

 

 

 

참 좋은 곡들이 많다는 게 새삼 느껴졌습니다

 

 

 

 

 

앨범이 뭐....대체 몇개인지 ㅋㅋㅋ 샐수도 없을거 같습니다

 

참 꾸준하면서도 활발하게 활동을 했네요

 

이렇게 오랜 사랑을 받기도 어려운데

 

재능과 노력이 잘 어우러진 만능 엔터테이너 같습니다

 

 

 

 

위인전을 써도 될법한 수상경력입니다 ㅎㅎㅎ

 

이것도 다 안적은거겠죠 ㅋㅋ

 

 

 

 

 

 

 

 

 

 

 

이번에 히든싱어 권보아편 보면서 ㅎㅎ

 

참 다양한 인간적인 부분들을 볼수가 있었어요~

 

당연히 외롭고 힘든 과정을 감내하며

정상에 설수가 있었겠죠...

 

참 볼수록 매력적인 가수인거 같습니다

 

 

 

 

 

 

 

 

 

 

 

 

 

 

 

4라운드 미션이었던 온리원..

 

only one 들으면서 참 소름이 돋더군요~~

 

참 보기좋았고 인상적이었습니다..ㅎㅎㅎ

 

앞으로도 대박 가수들 많이 나오길..

 

 

 

 

 

 

 

저도 마음같아서는 모창 능력자로 출연하고 싶은데

 

노래를 못하니...ㅠㅠ 열심히 봐야겠네요 응원모드!!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