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세부 어메이징쇼 관람후기

by 대감 요리사 2015. 10. 13.

 세부 어메이징쇼 관람후기

 

 

각나라마다 여행을 다니면서 자랑할만한 쇼나

관광지 정도는 한두군데 정도 찍고 오는건 좋은거 같습니다.

 

해외여행이 처음이신 분들은 보통 동남아를 많이 가시는데요

 

아무래도 많이 다녀보신 분들 중

세계적 규모의 쇼를 많이 보셨다면

아무래도 동남아 특히 세부처럼 작은 섬의

쇼는 시시하게 느껴지시겠지만

큰 쇼랑 비교하지 않고 그저 편안하게 한시간 재미난쇼 본다

라고 생각을 하면 그럭저럭 볼만한거 같습니다

 

 

 

특히 세부는 가족단위나 친구,연인끼리 많이 오기때문에

그저 한시간 깔깔 웃고 즐기다 나오기 괜찮은 정도에요

 

큰 기대는 안하시고 보시는게 좋을거 같긴 합니다^^;

 

 

 

 

 

산미구엘의 나라답게 테이블에 앉으면 맥주나 음료를 주는데요

 

고정된 의자인데 좌석배치가 앞뒤라 좀 애매합니다ㅎㅎ

 

한국인들이 워낙 많아서 여기가 한국인가 싶을정도랄까요 ㅎㅎ

 

자꾸 배우들이 앞으로 손님들을 참여시키는데

트렌스젠더 쇼이다보니 아무래도 남자들이 많이 끌려올라갑니다^^

 

 

 

지루한감도 있고 유치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시간아깝다 할 정도는 아니었고요

 

그냥저냥~ 재밌게 잘보고왔네요 지나고보니 나쁘지 않았던 추억입니다 ㅎ

 

 

 

 

세부 곳곳에 볼수있는 필리핀 영웅 라푸라푸상 ㅎㅎ

 

 

 

 

한국어가 워낙 많아서 ~ 외국이지만 크게 낯설지가 않네요 ㅎ

 

 

 

 

화장실을 가건 어디를 가도 한국인 천지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