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요즘 보고 있는 하나투어 오사카 여행상품

by 대감 요리사 2015. 10. 7.

 요즘 보고 있는 하나투어 오사카 여행상품

 

 

요즘 인생의 목표 중 하나는 즐겁게 사는거에요 ㅎㅎ

 

사실 이게 가장 중요한 목표 설정 아닐까 합니다.

좋은 것 많이보고 느끼고 먹고!! ㅎㅎ

 

그중 일본 특히 오사카는 미식가의 도시답게

제가 젤 사랑하는 곳이기도 해요!! ㅎㅎ

 

자유여행이 사실 좋기는 하지만 요즘 너무 바쁜 관계로

하나투어 상품을 종종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아니면 이런 전문 여행사 상품 참고해서 일정 짜도 되긴 하죠..ㅎㅎ

 

암튼 제가 여행 잡을때 주요하게 보는게

여행사는 하나투어만 사용하고 있고 항공사는 대한항공

호텔은 좀 좋은 곳으로 잡으려고 노력해요

 

사실 이게 가장 여행비에서 큰 부분인데 

즐기려고 가는 여행 하나하나 줄이다보면

또 머리 복잡해지니까 쓸때는 그냥 쓰자는 주의죠 ㅎㅎ 

 

 

 

 

 

 

오사카는 아무래도 물가도 그냥... 강남 물가 생각하고 여행하면 되서 편한거 같아요 ㅎㅎ

 

 

 

 

 

 

일본은 아무래도 호텔이나 숙박시설은 큰 기대 안하는게 좋은거 같네요

 

그래도 그나마 깔끔한 곳을 찾는게 좋겠죠^^

 

이름 있거나 경치 좋거나 유명한 곳에 가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 같은 날에는 온천!! >ㅁ<~~

 

그리고 오사카에 갔다면 오사카성은 꼭 봐야겠죠 ㅎㅎ

 

 

 

 

 

 

역시 전문여행사 답게 패키지를 보니까

 

여러 볼거리가 확실히 많더라구요..

 

이런 곳도 있었다니 ? 이런!느낌? ㅎ

 

 

 

 

개인적으로 절을 참 좋아하는데 청수사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ㅠㅠ

 

제 목표중 하나로 삼아야겠습니다 하반기!! >ㅁ<~~ 기다료라~~

 

 

 

 

 

 

 

하얏트면 믿을만할거 같군요!!

 

 

 

 

 

아리마온천... 으아~~ 꼭 체험해보고 싶어요..

 

일본하면 딱 떠오르는 그런 곳이니까요

 

 

 

 

말할거 없는 오사카죠!! >ㅁ<~~

 

여긴 가봤는데 꼭 가봐야할 곳입니다..

 

정말 아름다운곳이에요

 

 

 

 

 

 

 

 

이 패키지보다 저렴한것도 있고 비싼것도 있지만

이정도면 무난한거 같은걸로 !! 뙇!! 즐겨찾기 해뒀네요..

 

왠지 여행계획만 세웠는데도 기분이 좋네요..ㅎㅎ

 

1년에 4분기 마다 1번씩

 

총 4번씩 해외가고 싶네요...일단 돈을 벌어야 겠습니다 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