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포항여행 후기 호미곶 해맞이광장 생명의손

by 대감 요리사 2016. 6. 7.

포항여행 후기 호미곶 해맞이광장 생명의손

 

주말에 결혼식이 있어서 포항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여행~
호미곶에 다녀온 얘기를 잠시나마 보여 드릴게요^^
결혼식이 있어서 포항 온김에 바로 집으로 오기에는 조금 아쉬워서~
호미곶으로 차를 타고 이동했어요
호미곶은 포항 명물인 호랑이 꼬리라고 불리운다는 곳인데요
이곳이에요~

 

 

멀리서 걸어오면서 손가락 뒷모습을 먼저 찍었네요
포항 호미곶은 해맞이 광장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사람들이 사진 찍기에 다들 정신이 없더라구요
12월 마지막엔 여기에서 일출을 보러 많이 모인다구해요~
기회가 닿으면 저두 한번 와봐야 겠네요 ^^
가까이 바다 쪽으로 갔더니 ~
육지에 하나 바다에 하나 이렇게 있더라구요~


 

 

바다 안에 있는 모습이에요 ~
여기에선 생명의 손이라고들 부른다고 하더라구요~
손이름이 특이하죠~ 생명의손~!! ㅋ

 

 

포항 왔는데 바다 사진을 안찍으면 안되죠`~^^
정말 보기만 해도 좋았어요
여름이었으면
발 벗고한번 들어가고 싶을 정도로 ㅋㅋ 물론 들어가는 사람들은 없겠지만요~

 

 


 

 

바위 앞에서 바닷물 냄새 맡으면서 저 멀리 보니 마음이
금새 평온해지더라구요~~
해가 지기전에 집으로 가야하니~~ 아쉬움을 남긴채 자리를 옮겼어요!
출출해진 저희는 구룡포로 넘어갔습니다
멀 먹을까 고르다가~! 저희가 고른건~!!!ㅎㅎㅎ
바로 요거!!에요^^

 

 

포항 대게가 맛있다고 해서 둘이서 2키로 짜리 주문했어요!
살이 통통하니~~~정말 맛있게 생겼죠?^^

 

 

 

한입 하실래요?^^
정말 맛있네요 +.+ 후르릅 쩝쩝.. 정신없이 먹다가 ~~
남편한테 잡아보고 있으라구 하구 각도를 잡아서 요렇게 찍었네요!! ㅎㅎ
잘~ 찍었죠?ㅋㅋ
맛있게 먹고 구포항쪽에서 집으로 가려고 차를 탔습니다
금새 어두워 졌더라구요~~

 

 

 

하늘을 보니 구름이 햇볕을 가리며
이제 밤이 되어가고 있었어요~
결혼식 덕분에 포항에서 호미곶도 다녀오고 맛있는 대게도
먹고~~ 짧은 여행이었지만
모처럼 알찬 주말 보낸거 같아서 좋았네요!
왕복 운전하느라 고생한 남편님 고생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