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전라남도 장산도여행 신안군 목포여객터미널

by 대감 요리사 2016. 6. 7.

전라남도 장산도여행 신안군 목포여객터미널

 

 

 

 

 

 

 

 

 

전라남도장산도아세요?

시댁 남편의 할아버지할머니가 전라남도 신안군 장산도에 사세요~
이번에 아흔생신이여서 다녀왔네요~
처음들어본곳이라 물었더니 목포에서 배로 더 들어가면 있는곳이
장산도네요^^
목포여객선터미널에서 배에 차를 싣고 탔어요

 

 

배위에서 찍은 목포대교 지나가는 사진이랑 섬들사진이에요~
한시간동안 2층에서 아래 내려다보며 바다를 보면서 왔네요~
바다냄새가 심하진 않더라구요~
배안에 매점도 있구 좋더라구요! ㅋㅋ 군것질을 하면서 시간가는지 모르고 도란도란
있다보니 장산도에 도착했네요

 

 

 

 

장산도에 내려서 기념으로 비석 사진과 멀리 바다보이는곳 찍었네요
가까이 가보니 돌에 붙어있는 고동 같은것들이 꽤많더라구요~~~
내려가면 한바구니는 넘게 캐올 것 같았어요 ㅋㅋㅋ
다른섬처럼 평범해보이긴 했지만 관광객이 다니는곳이 아니라서 그런지
시골풍경이더라구요~
차로 할아버지댁에 30분정도 걸려서 도착했어요
먼저 도착한 고모님이 한상 준비해두셨네요~!와우~~

 

 

낙지에 전복 생고기를 탕탕이쳐서 깨와 참기름을 뿌려서 나왔어요~
이런 탕탕이는 또 처음먹어보네요! ^^ 멀리서 와서 고생했다고 주셨는데 너무나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ㅎ 온 보람이 있네요 ~ㅋㅋ
식사를 하고 할아버지 할머니께 절도하고 선물도 드리고 저희는 나가야하는
배시간에 맞춰서 나왔어요~

 


 

 

다시 집까지 갈 생각하니~~ 한숨나왔지만 또 해가지는 모습을 바다위에서 보니
아름답더라구요~~해가 다 지기전에 저희는 목포 여객선터미널에
도착해서~ 집으로 차타고 돌아왔답니다..~~
고단하면서도 자연과 함께 있다온 것 같아서 뿌듯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