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국내여행 도봉산 등산 후기 경치좋아요

by 대감 요리사 2016. 6. 22.

 

 

국내여행 도봉산 등산 후기 경치좋아요

 

 

 

 

안녕하세요 산을 너무 좋아하는 산행인중에 한사람인데요^^
이번에는 서울에 있는 도봉산을 사람들과 다녀왔어요

 

 

우리가 있는 위치에서 갈곳을 정해서 동봉27-02로 목적지를 정하고 올라가기로
했어요
저희집은 경기도 안양이라서 새벽에 집에서 출발해야만 아침일찍 사람들과 이곳에서
만날수가 있거든요~ 이른시간에 다들 모여서 갈준비를 하고 나섰습니다^^

 

 

올해부터 산악회에 들어가서 사람들과 시작했는데 전국으로 다니기 시작해서
서울도봉산까지 제게 8번째 산행인데요~ 남편이 못봐주는 날에는
못와서 중급자로 올라가는 과정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해도 일찍뜨고 벌써부터 땀이 송글송글 맺히네요~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장비와 가방을 매고 천천히 하나씩 바위틈새 조심히 밟고 올라갔습니다!
올라가서 바라볼 경치를 생각하면서…^^아자아자~!!

 

 

와~~~ 정말 멋진 경치죠… 이렇게 산에 올라와서 먼곳을 바라보는 쾌락에
산을 타는 사람들은 정말 못벗어나오는거죠~
멀리 서울도심이 보이네요
여기가 서울이구나^^ ~~ 빼곡빼곡 건물들 사이로 보이는 도시를 위에서 좋네요

 

 

정말 아름다운 경관을  설명할 수가 없네요~
집에서 가져온 귤과 토마토 미니김밥을 꺼내서 사람들과 함께
경치를 보면서 먹었어요
정말 꿀맛이네요~ 목도 축이고…^^ 겨울에는 막걸리 한잔이 죽이던데
여름에는 귤을 먹으니 ~ 이맛도 꿀맛입니다^^
앉아서 40~50분 정도 쉬다가~~내려갈 준비를 슬슬했어요
여름에는 해가 늦게 져서 더 천천히 내려가도 되지만~ 이정도쉰거면 충분하죠^^

 

 

 

그래도 내려가는건 덜힘들고 시간도 단축되니~^^
내려갈 때 경치도 한몫하죠~내려가는길에 대피소도 보고~가뭄이 오면 저곳으로 대피하나봐요^^
그래도 내려갈때는 오를때보디 덜 힘들어서 할만해요~
내려오니 오후 두시 다되었네요^^
사람들과 입구쪽에서 식사를 간단히 하고 운전하고 집까지 돌아왔네요~
다음번에는 어느지역으로 갈지는 모르지만!  멋진 산행후기 또 적어보겠습니당~^^
더운 여름날 집에만 계시지 마시고 등산 도전해서 운동으로 스트레스 풀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