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가족여행 추천 보성 1박2일 펜션여행 후기 보성은빛마을

by 대감 요리사 2016. 7. 18.

가족여행 추천 보성 1박2일 펜션여행 후기 보성은빛마을

 

 

이번에 가족여행으로 보성다녀왔어요
시간도 없고 해서 1박2일로 국내여행으로 다녀왔네요^^
저희가 예약해서 머문곳은 은빛바다펜션이에요

 

 

펜션바깥 모습이에요
남편이 예약한곳인데 생각보다 겉모습은 이뻤네요!

 

 

 

일층에 주방에서 음식해먹게 되어 있고 화장실~
이불로 온돌처럼 자게 되어 있는구조에요
이층은 계단이 엄청 높드라구요
일단 올라가봐야죠?^^

 

 

 

 

 

와우~~~ 2층에서 펜션에서 바라본 배경이에요
너무 이쁘죠?^^ 바다가 쫙 보이고~~ 나무들과 어울려져서..^^
돌로 만들어 쌓아놓은곳부터  저기 먼 섬까지 보이는게 정말 예쁘고 너무 감탄이
나왔어요
도시에만 있다가 이렇게 자연으로 오니~~~ 말로 설명할 수가 없게 좋네요
 


 

 

남편한테 너무 이쁘다고 잘 잡았다구 ㅎㅎ 너무 좋아했네요! ㅋㅋ
이래서 뷰가 좋아야 하나봐요
이제 여행온거 같네요!
바다를 보니 마음이 뻥 뚫린거 같아요 ^^
배가 고파서 펜션 사장님께 숯과 구이할거 준비해달라고 하고선 사온 재료들을 준비했어요

 

 


 

새우 전복 쭈꾸미~~ 숯불 위에서 굽고 ~ 잔잔한 음악소리에 함께
맥주한잔도 함께!
음식도 공기도 뷰도 너무 좋아서~ 이번 가족여행 너무도 잘온거 같아요 ^^
남편이 준비해서 온 여행인데 처음엔 국내 여행이라 기대도 안했었는데
너무도 잘 온거 같아서 고맙다구 했네요! ㅎㅎ
보성은빛마을 ~ 바다보이는 곳으로~ 강추!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