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대바늘로 하는 손뜨개! 책 <대바늘 손뜨개 무엇이든 Q&A>

by 대감 요리사 2017. 1. 5.

 

 

대바늘로 하는 손뜨개! <대바늘 손뜨개 무엇이든 Q&A>입니다~

보통 대바늘 뜨개질을 10 11 12월쯔음 되면 많이들 시도하시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어머니가 하실 줄 아니까 어머니 밑에서 배웠는데요!

사실 좀 배우다보면 아, 나 혼자 할 수 있어! 하고 내가 해올래! 라고 하게 되는데요ㅠㅠ

저 혼자 하다보니까 갑자기 막 문득문득 궁금한 부분이나, 잘못된 부분,

아니면 여기서 이렇게 하고 싶을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그런것들이

고민이 되어지더라고요!ㅎㅎ 그럴때마다 어머니께 물어보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매번 그럴 수가 없으니까 이번에 책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대바늘에 대한 기초 도안이나 이런게 필요한게 아니라~

저는 어떻게 하는것인지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는 작품이 필요했는데

바로 이 책이 그렇더라고요!ㅎ 댑늘로 할 수 있는 다양한 기초들,

무늬들 등등 여러가지 정보가 나와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무엇보다 궁금한것들이 있을때 마다 설마 이것도 있을란가~

하면서 보면 차분하게 설명해주고 있는 페이지가 절 맞이해주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ㅎㅎ

덕분에 어머니께 정말 칭찬도 많이 받았는데요!ㅋㅋㅋ

심지어는 제가 새로운것을 해서 가니까 어머니가 이건 어떻게 하는거냐고 하면서

저에게 오히려 물어보시더라고요ㅋㅋㅋㅋ

 

대바늘 손뜨개 무엇이든 Q&A
국내도서
저자 : 일본보그사 편집부 / 김현영역
출판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2016.11.23
상세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