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실화를 다룬 영화 <YMCA 야구단 줄거리 내용>

by 대감 요리사 2017. 3. 8.

 

실화를 다룬 영화 <YMCA 야구단>입니다~

이 작품 같은 경우에는 실화를 다뤘다고 해서 더 유명해진 작품인데요!^^

실제로 보면서 저도 감격을 되게 많이 받았던 작품이에요! 아마도~

실제로 있었던 일이라고 해서 그런거 같은데요!

 

 

 

 

 

 

 

 

뭔가 스포츠를 다루는 영화들은 그 스포츠 정신에 반해서~ 영화를 보는 내내~

감동을 되게 많이 받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데요!ㅎㅎ

이 작품 같은 경우에는 그게 더 잘 나타난거 같기도 해요~

 

 

 

 

 

 

 

당시 일제강점기시절에~ 우리나라는 YMCA야구단을 만들게 되는데요!ㅎㅎ

정말 못하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시작된 오합지졸 모임이었지만

이내 일본의 팀을 이기게 되는 대단한 팀으로 성공한답니다!ㅎㅎ

 

 

 

이게 일본이랑 붙었다고 해서 더 대단하게 느껴지는것도 물론 있겠지만

그런것보다 정말 잘 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게 아니라서~

그게 더 빛나게 느껴지는거 같기도 하다는 기분이 들어요!

 

 

 

 

 

이 작품이 야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정말 즐겁게 보이겠지만~

야구를 잘 모르는 분들도 무관할정도로 영화 자체가 아주 재미있고~

쉽게 서술이 되어있어서 저는 보는 내내 정말 좋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연기자들의 연기력이 뒷받침이 되어주기도 하고~

한국 특유의 정서가 잘 담긴 작품이라서 그런가 더 멋지게 느껴졌어요!

보면서 중간에 울컥한 부분이 몇번 있어서 그것도 참 좋았고요

 

 

개인적으로 보면서 정말 재미있었던 작품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직 안 보셨다면 꼭 보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