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 맛집

부산 사직동에 위치한 막국수맛집 주문진막국수

by 대감 요리사 2017. 10. 3.


여름에 엄청난 대기는 기본인 부산 사직동에 위치한 

막국수맛집을 소개드립니다.


저도 부산사람은 아니기때문에 소개 받고 갔는데

막국수랑 수육은 기본 필수조건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맛집 많이 가봤지만 정말 여기는 맛도 좋고 

좀 기다리기는 했는데 금방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사람들도 금방 빠지구요 ㅎㅎ 







보쌈을 게눈 감추듯이 먹고 막국수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맛도 좋고~ 국물도 어찌나 맛있던지..ㅠㅠ 흐규흐규ㅠㅠ. 








지금도 다시 생각나는 사직동 맛집에서 먹었던 막국수 입니다





지도는 참고해야 겠죠 ㅋㅋ 



아..진짜 또가고 싶어요..대박 쩌는 맛집입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