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집 : 맛집

설빙 부산 송정점에 다녀왔어요 녹차맛 초코 빙수

by 대감 요리사 2017. 10. 3.



부산에는 역시 바다를 보러가는 맛이 있죠 ㅎㅎ

막상 바다안으로 잘 안들어가기는 하는데

해운대 보다 송정을 저는 더 좋아하기는 해요


부산은 바다 보러다니는 여행의 즐거움은 물론

맛집 찾아다니는 재미도 무시할 수 없다는 점이있죠 ㅎㅎ 









부산 설빙 송정점은 바닷가 근처이긴 한데

바로 바다가 보이는 목 좋은 카페의 느낌은 아니에요 ㅎㅎ


좀 아쉬운 부분이기는 하지만 설빙이라는 이유로 찾아가서 먹고 왔죠 ㅎㅎ


오히려 더 좋기도 하더라구요 ㅎㅎㅎ 














역시 설빙이 인기 있는 . 롱런하는 이유가 있겠다 싶은 

다양한 메뉴 개발에 ㅎㅎ 역쉬나 맛나고 즐겁게 잘 다녀왔네요 











설빙 송정점 추천드리고 싶습니당 ㅋㅋ 



댓글